• agree

“여경 무시하지마” 흉기 든 남성 온몸 던져 순식간에 제압하는 여경 (영상)

트위터 (이하)

흉기를 든 남성을 제압하는 일본 경찰의 용기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이 박수를 보내고있다. 일본 닛칸스포츠는 지난 10일 오전 11시 10분께 나고야역 광장에 흉기를 들고 나타난 남성이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역무원의 신고로 출동한 철도 경찰은 약 18cm의 흉기를 들고 다니는 남성을 도검법 위반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당시 역에는 다수의 승객이 있었으나 부상자는 없다고 알려졌다.

경찰서에 따르면 남성은 혐의를 인정했으나 진술 내용이 정확하지 않아 정확한 경위를 조사중에 있다. 한편 해당 남성이 체포되는 영상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한 트위터리안이 올린 영상에 따르면 베이지색 모자를 쓴 남성이 흉기를 든 채 배회한다. 이내 경찰 두 명이 나타나더니 남성을 방패와 권봉으로 밀며 넘어뜨린다. 남성이 넘어지자마자 손목을 붙잡은 여성 경찰은 곧장 주머니 속의 수갑을 꺼내 남성의 손목에 채운다.

흉기를 든 남성에게 지체 없이 다가가 제압한 여경의 행동에 네티즌들은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존경스럽다. 저런 게 경찰이다”, “제압하고 수갑 꺼내는 거 멋있다”, “무서운 상황인데 다행히 잘 제압하셨다”, “망설임 없이 돌격하네. 멋있다”, “이래야 경찰이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커뮤니티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