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gree

에스파 카리나 ‘사진’ 유출… 팬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사진)

이하 버블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팬들에게 직접 유출을 허락한 사진이 있다. 지난 21일 카리나는 버블에서 팬들에게 “내가 정말로 아끼는 사진이어서 유출을 허락하지”라며 2장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버블은 아티스트의 메시지를 1:1 채팅방으로 수신하고 수신한 메시지에 답장을 보낼 수 있는 월구독형 자동갱신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다.

카리나의 사진을 본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카리나 피부 무슨 일이냐”, “어깨도 이쁘다”, “이목구비 존예”, “카리나 버블 잘 한다”, “이번 주에만 사진 18개 보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하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지난해 데뷔한 그룹 ‘에스파’ 리더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비현실적인 외모로 CG보다 아름답다며 주목받은 바 있다. 또 비주얼뿐만 아니라 데뷔곡인 ‘블랙맘바’에서 곡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도입부와 포인트 파트, ‘Forever’에서 프리코러스, 클라이맥스 등을 맡아 부르며 보컬로서도 인정받았다.

에스파는 지난 5일 미니앨범 1집 ‘Savage’로 컴백했다. ‘Savage’는 공개되자마자 멜론 진입 이용자수 5만 7976명을 찍었다. 이는 지난 8월 멜론이 24Hits와 최신24Hits 차트를 TOP100과 최신 차트로 개편한 이후 가장 높은 기록을 갱신했다.

조회 0회댓글 0개